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레일 경북본부 20~21일 추석승차권 예매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추석 명절 기차표 구입은 가까운 기차역에서 하세요....

코레일 경북본부(본부장 차경수)20, 21일 이틀간 추석명절 승차권을 예매한다.

코레일 경북본부에 따르면 20일에는 경부·경전·동해·대구·충북·경북·동해남부선 승차권을, 21일에는 호남·전라·강릉·장항·중앙·태백·영동·경춘선 승차권을 각각 예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12(편도 6)까지 구입가능하다.

대상열차는 다음달 11일부터 15일까지 코레일이 운행하는 모든 열차(KTX·새마을·무궁화호 및 관광전용열차)에 해당된다.

PC나 모바일을 통한 인터넷 예매는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지정된 역창구나 승차권 판매대리점을 통한 현장예매는 오전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나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로 확인하면 된다.

코레일 경북본부는 영주, 안동, 의성, 춘양, 봉화, 점촌, 상주, 춘양역 등에서 명절 승차권을 예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간단한 다과도 제공할 계획이다.

차경수 본부장은 인터넷 예매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은 가까운 기차역에서 명절승차권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