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거돈 부산시장, 벌초 위해 고향 의성 방문...후진양성 장학금 기탁
이미지중앙

16일 고향을 방문한 오거돈 부산시장이 의성읍 원당리 '의성마늘 6차산업 복합체험센터'에서 오찬 후 이철우 경북도지사, 김주수 의성군수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이철우 경북도지사, 오거돈 부산시장, 김주수 의성군수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 오거돈 부산시장이 16일 추석을 앞두고 고향인 경북 의성군 안평면 신월리의 선조 묘소를 찾아 벌초했다.

오 시장의 이날 고향 방문길에는 재부의성향우회(회장 김종탁) 간부 등 회원 12명이 동행했다.

오시장은 벌초를 마친후 안평면사무소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티타임을 갖고 담소를 나눴다.

이어 의성읍 원당리 '의성마늘 6차산업 복합체험센터'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김주수 의성군수와 함께 오찬을 함께 했다.

오 시장은 이 자리에서 김 군수에게 '후진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오거돈 부산시장이 추석을 앞두고 고향을 방문해 지역민들의 자긍심이 크게 높아졌다.“특히 후진들을 위해 장학금까지 기탁해 군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미지중앙

16일 고향을 방문한 오거돈 부산시장이 의성읍 원당리 '의성마늘 6차산업 복합체험센터'에서 오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의성군 제공)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