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비씨, 성장 가능성 높은 ‘경기도 스타기업’ 선정

<사진설명 : (주)유비씨 조규종 대표이사가 2024 산업지능화 컨퍼런스에서 발표하고 있다.>

산업 디지털트윈 전문 기업 ㈜유비씨가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모집하는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경기도 소재의 기업 중 기술 혁신 및 수출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과 강소기업을 선정하여 총 사업비의 70%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유비씨는 시장개척에 집중하여 특히 전시회 참가, 홍보물 제작, 광고 등을 통해 기업과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알리고 홍보할 계획이다.

조규종 대표이사는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해 글로벌 디지털 트윈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며, “이번 사업을 발판 삼아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까지 도약하겠다”라고 밝혔다.

유비씨는 산업 디지털 트윈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와 ‘산업지능화 컨퍼런스 2024’에 참가하여 디지털 트윈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였다. 현재 제조, 에너지, 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며 사업의 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