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24, 31일까지 ‘와인&비어데이’…와인·맥주 최대 50% 할인
“기존 행사보다 기간 2배가량 늘려…역대 최다 품목”
이마트24의 한 매장에서 고객이 와인을 고르고 있다. [이마트24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24는 31일까지 16일간 ‘와인&비어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1주일간 진행하던 행사기간을 2배가량으로 늘리고 역대 최대 할인폭과 최다 품목으로 선보인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우선 이마트24는 와인 25종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미국 프리미엄 와인인 ‘코폴라 다이아몬드컬렉션 카베르네 소비뇽’을 45% 할인하고, ‘조쉬 까베르네 쇼비뇽’, ‘조쉬 샤도네이’를 반값에 내놓는다. 맥주 38종을 대상으로 결합할인과 가격할인도 진행한다.

8월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5종은 10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달의 와인은 모두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의 와인으로, 가성비·차별화·프리미엄 콘셉트에 맞춰 선정했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 속에 주류 구매 고객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 두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로 인해 ‘짠물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가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