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비맥주 카스, 서울랜드서 초대형 콘서트 ‘카스쿨 페스티벌’ 연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 [오비맥주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화려한 라인업과 워터쇼로 구성된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다음달 19일 경기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카스쿨 페스티벌은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한 곳에 마련, 소비자에게 어느 때보다 신나는 여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가 엔데믹 후 첫 여름을 맞아 전개 중인 ‘카스쿨 캠페인’의 피날레가 콘서트를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세훈&찬열(EXO-SC), 하이라이트,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 홀리뱅, 릴러말즈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은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S20 코리아(KOREA)’ 등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을 제작하는 비이피씨탄젠트와 협업, 진행된다. 카스는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나만의 카스 굿즈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최근 출시된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하는 브랜드 존도 마련된다. 카스가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협업해 출시한 티셔츠, 모자 등 패션 제품 6종도 단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나 카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 성수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국민맥주’ 카스가 소비자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고자 초대형 뮤직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놀 거리가 가득한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더 신나고 짜릿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