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항공, 올리브영과 ‘여행 파우치’ 1만개 한정 판매
수면안대·이어플러그·바우처 혜택
구매 고객에게 500마일리지 제공
[대한항공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대한항공은 CJ올리브영과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사진)을 공개하고,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뷰티 레스트 에디션은 기내에서 활용 가능한 수면 안대부터 일명 ‘곱창 밴드’라 불리는 헤어 스크런치, 소음방지용 귀마개, 뷰티 타월, 솜사탕 디저트 등 여행 시 필요한 일상 속 뷰티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대한항공 500마일리지와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럭스 에디트 제품 1만원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파우치는 목욕가운이나 타월에 주로 사용하는 테리클로스(보풀보풀하게 짠 면직물) 소재의 뷰티 박스로 제작돼 여행 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췄다.

대한항공은 상품을 구매하고 8월 17일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파리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1인 2매)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일부 매장 33곳(명동 플래그십, 강남 타운, 가로수길 타운, 김포공항점, 인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점, 제주국제공항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산업간 경계를 넘어 여행이라는 공통된 테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휴가를 앞두고 항공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