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에어, 인천공항 제2터미널 이전 기념 국제선 프로모션
7월 1일부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서 국제선 운영
7월~10월 28일 인천발 국제선 14개 노선 최대 10% 할인
진에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전 기념 국제선 프로모션 공지.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진에어가 7월 1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전을 기념해 국제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10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발 국제선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진에어는 인천발 국제선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인천~나리타, 오사카, 방콕, 나트랑, 세부, 코타키나발루, 마카오 등 총 14개 노선 대상으로 ▷7월 출발 임박 항공편 10% ▷8월~10월 출발 항공편 5% 할인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항공권 예매 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8월 인천발 동남아 항공권 예매 고객 가운데 제2여객터미널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항공권 예매 완료 후 홈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전 작업을 철저히 준비해 고객맞이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겠다”라며 “이번 이전을 통해 인천공항의 혼잡도가 개선되고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항공 여행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