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G 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스크린골프 대회’ 성료
프렌즈 스크린과 협업해 골프마케팅 개최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서 3만8000여명 참가
더 뉴 티볼리 에어 등 다양한 경품 전달
써닝포인트 CC 라운드권을 지급받은 당첨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KG 모빌리티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KG 모빌리티가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에는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을 알리고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마련한 스크린골프 대회로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총 3만8000여명이 참가했다.

KG 모빌리티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대회에 참여만 해도 행운 순위 번호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전달했다.

KG 모빌리티는 스크린 골프대회 최종 추첨 결과 ‘더 뉴 티볼리 에어’의 주인공은 송해석 씨에게 돌아갔으며,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별도 추첨을 통해 모두 9명에게 써닝포인트CC 라운드권을 전달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을 소개하고 골프 마케팅을 통해 렉스턴 브랜드의 가치와 품격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K-픽업 브랜드인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에 걸맞은 다양한 문화·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