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벅 첫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 20일 공개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를 통해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벅TV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웹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3편의 티저로 구성해 공개했다. 본편은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월 27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해당 웹드라마는 스벅TV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하는 콘텐츠다.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영상으로 제작되어 ▷티저편 3편 ▷본편 13편 ▷통합편 3편, 총 19편으로 준비됐다.

이번 웹드라마는 스타벅스 실제 매장을 배경으로 신입 파트너인 주인공이 입사 이후 마주하는 일상을 기반으로 하는 공감적 소재를 다룬다. 고객 주문 유형, 콜 마이 네임 사례, 파트너 근무 모습, 스타벅스 이용 혜택 등 파트너와 고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첫 웹드라마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7회에 걸쳐 매회 영상별로 100명을 추첨,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2장씩 총 3400장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웹드라마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친근감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파트너·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