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수 기회 다가오는 韓증시”…대신證, 온라인 세미나 실시
[대신증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대신증권이 성공적인 국내 주식 투자를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신증권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 정책에 대한 시장의 기대심리 변화가 국내 증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투자 전략을 소개하는 ‘매수 기회가 다가오는 한국 증시’ 온라인 세미나를 2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진행한다. 이 팀장은 연초 이후 커졌던 금리 인하 기대가 정점을 통과하면서 국내 증시에 미치는 영향을 전망할 예정이다. 소비, 생산 등 실물 지표와 환율, 금리 등 글로벌 금융 지표에 따른 시장 심리를 분석하고 투자 방향을 제시한다.

이 세미나는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이 문자메세지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환기 대신증권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최근 미국의 고용지표 발표이후 국내외 증시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며 “변동성 속에서도 적절한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