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상, 설 맞아 종로구 취약계층 1400가구에 선물세트 기부
7000만원 상당 청정원 설 선물세트 기부
18일 서울 종로구청에서 진행된 종로구 취약계층을 위한 대상 설 선물세트 전달식. 왼쪽부터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과 정문헌 종로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대상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종로구 관내 취약계층 1400가구에 7000만 원 상당의 청정원 설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18일 서울 종로구청에서 진행된 선물세트 전달식에는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과 정문헌 종로구청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청정원 선물세트는 청정원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모은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5호’와 ‘청정원7호’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종로구청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1400가구에 설 명전 전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상은 2021년 11월 본사 소재지를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에서 서울 종로구 인의동으로 이전하고 종로구와 지역연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첫 지역연계 사회공헌활동으로 3500만원 상당의 종가 김치 세트를 종로구에 기부한 바 있다.

나광주 대상 ESG경영실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설 선물세트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