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인과 페어링존까지…빕스 프리미어 인천 송도점 오픈
빕스, 인천 송도 프리미어점 오픈
호텔급 다이닝·창가석 집중 배치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 모습 [CJ푸드빌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매장을 열고 호텔급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CJ푸드빌은 15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빕스 프리미어 콘셉트의 송도점을 새롭게 열었다. 빕스 송도점은 테크노파크역 인근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에 약 200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CJ푸드빌은 해당 지역이 인천1호선 역세권이자 주거단지, 쇼핑 시설, 대학교가 밀집된 중심 상권에 위치해 송도 지역에 빕스 프리미어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빕스 송도점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단연 스테이크다. 250도까지 달군 황금색 놋접시에 스테이크를 올려 마지막 한 점까지 최상의 맛과 온도를 유지하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참나무 숯의 훈연 향을 덧입힌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드파이어 그릴에서 불 맛을 입힌 바비큐와 각종 가니쉬, 즉석에서 스팀으로 조리하는 해산물도 준비돼 있다. 와인과 맥주, 각종 치즈와 핑거푸드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도 마련돼 있다.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 모습 [CJ푸드빌 제공]

송도점은 매장 인테리어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창문 밖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 할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창가석을 집중 배치했고 연말 연시 등 각종 모임을 위해 10인 이상 수용 가능한 단체룸도 보유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제주점, 부산W스퀘어점 등 지역 주요 거점에 빕스 프리미어 매장을 차례로 오픈하며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송도점 오픈을 통해 이 일대에 빕스 스테이크 전문성을 확실히 알리고 지역 대표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