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GS리테일과 ‘GS Prime 신한카드 체크’ 출시
GS리테일 가맹점서 GS&POINT 1% 적립
GS25 편의점 행사 상품 10% 할인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한카드는 GS리테일과 제휴해 ‘GS Prime 신한카드 체크’(이하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해 출시한 ‘GS Prime 신한카드’(이하 GS프라임 신한카드)와 더불어 GS리테일 상업자 전용 신용카드(PLCC)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GS 프라임 신한카드 체크는 GS25, GS THE FRESH(더 프레시, 슈퍼마켓), GS SHOP, GS Fresh Mall 등 GS리테일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GS&POINT 1%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GS리테일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1%가 적립된다.

GS리테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GS Pay에 등록해 이용하면 가맹점에 상관 없이 무조건 1%를 적립해 준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실적 조건 없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행사 상품 10%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돼 MZ세대들의 사용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은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간 GS리테일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1%를 추가해 총 2%를 GS&POINT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GS리테일 가맹점에서 처음 이용하면 ‘귀여운 내가 참자 나는 고심이’ 이모티콘, 이용금액 5000원 이상이면 ‘GS25 5000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양사는 향후에도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 고객에게 GS25와 GS Pay 등과 연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디지털, 빅데이터 등 탁월한 역량을 바탕으로 GS프라임 신용, 체크카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