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웰컴저축은행, 보통예금 금리 연 2%로 인상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상품 등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웰컴저축은이 보통예금 상품의 기본 금리를 연 2%로 인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으로 ▷WELCOME 직장인사랑 ▷WELCOME PLUS 보통예금 2종의 상품에 기본 금리 연 2%가 적용된다. 금리 인상 규모는 기존 대비 연 0.5%포인트로 웰뱅모두페이 통장(기본금리 연 1%)까지 확대 적용된다.

이에 따라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기본 연 2%, 최고 연 3.5% ▷WELCOME PLUS 보통예금은 기본 연 2%, 최고 연 3.3% ▷웰뱅 모두페이 통장은 기본 연 1%, 최고 연 3.5%의 금리가 제공된다. 단, 최고 금리는 각 상품의 우대조건에 따라 지급된다.

이번 인상분은 10월 1일부터 적용되며, 기존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금리 인상 효과가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은 정기예금 금리도 인상했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및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경우 12개월 약정 기준 연 4%의 확정금리가 제공되며, 24개월 이상 가입 시에는 연 4.05%의 확정금리가 제공된다. 기존 대비 연 0.2%포인트 인상됐다. 영업점에서 가입하는 경우 12개월 연 3.8%, 24개월 이상 연 3.85%가 확정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금리 인상은 안전자산인 예금 상품으로 장단기 자산운용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상품 범위를 확대해 적용했다”며 “시장의 니즈(Needs)를 반영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이익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