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MW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최대 50% 할인
오리지널 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제품 혜택
[BMW 그룹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타이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 2022’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0월 22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에는 BMW·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한 BMW·MINI 정품 블랙박스와 M 퍼포먼스 브레이크, JCW 미러 캡 등 특별 이벤트 항목은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BMW 고객이 합산 4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계절 매트를, 합산 2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어 필터 및 마이크로 필터 무료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합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릴렉싱 체어를 준다.

BMW M 모델 소유 고객은 보다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M 퍼포먼스 파츠나 M 컬렉션 등 M 전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25% 할인 혜택을, BMW의 구독형 차량 관리 서비스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나 M 퍼포먼스 클럽 멤버십을 이용 중인 고객은 5% 추가 할인을 통해 총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BMW M 전용 서비스 공간인 ‘M 퍼포먼스 개러지’에서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겐 BMW M 수첩과 M 50주년 기념 한정 스티커를 증정한다. M 퍼포먼스 클럽 멤버들 중 추첨을 통해 오는 24일 수원 M 퍼포먼스 개러지에서 열리는 토크 콘서트에 초청해 특별한 추억도 선사할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