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보생명, '카타르월드컵' '초대형 응원 문구 공모…'길이만 90m'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교보생명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문구를 공모한다. 선정된 응원 문구는 교보문 광화문 본사에 초대형으로 래핑(wrapping·건물 등에 랩을 씌우듯 광고물을 부착하는 것)된다.

공모전 참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오는 19일까지다., 축구국가대표 초대형 응원 문구 이벤트 페이지(https://simte.xyz/kyobo)에서 20자 이내의 응원 문구를 제출하면 된다.

별도의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접수된 문구는 작가, 광고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에서 심사를 마친 후 23일 교보생명 네이버포스트에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작(1명)에게는 아이패드 에어(Air)와 국가대표 유니폼, 이달 27일 열리는 카메룬과 축구국가 대표팀 평가전 티켓(2매) 등을 증정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 수상작에는 각각 애플워치SE·유니폼·평가전티켓2매(2명), 네이버포인트 상품권(10명), 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을 제공한다.

특히 대상으로 선정된 응원 문구는 월드컵 기간에 맞춰 가로 90m, 세로 20m에 이르는 초대형 래핑으로 제작돼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에 걸린다. 래핑의 가로 길이는 축구장 터치라인 길이와 맞먹는다.

월드컵 개막 직전인 11월 중순에는 유튜브를 활용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이거해조 원희형' 등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초대형 래핑을 배경으로 한 유명 축구선수와 시민들의 1대1 축구 대결이 펼쳐진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