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카드, ‘현카연구소’ 세 번째 서비스로 ‘위시리스트’ 공개
쇼핑 아이템을 현대카드 앱에서 한번에 확인
해외 직구 시 결제 편의 기능도 제공
현대카드의 ‘현카연구소’가 ‘소비 캘린더’, ‘두근 결제 in 애플워치’에 이어 세 번째 서비스로 내놓은 ‘위시리스트’ 화면.[현대카드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현대카드가 ‘현카연구소’의 세 번째 서비스인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위시리스트는 현대카드 앱을 통해 갖고 싶은 쇼핑 아이템 목록을 관리하고 결제 편의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현대카드 앱 로그인 후 메뉴에서 우측 상단의 플라스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현카연구소로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는 쇼핑 플랫폼 별로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갖고 싶은 쇼핑 아이템을 현대카드 앱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구매 목록은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에 아이템을 추가하려면 제품 링크 복사 후 현대카드 앱 위시리스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아이템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링크를 붙여 넣으면 된다.

브라우저나 앱에서 ‘공유’ 버튼으로 현대카드 앱에 공유해도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좋아요’를 누른 아이템들도 위시리스트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는 해외 직구 이용 시 결제 편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목록에 있는 아이템을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연결되고 ‘현대카드 결제 도우미’라는 배너가 뜬다. 회원은 배너 상에서 미리 입력해 둔 개인통관고유부호, 영문 주소, 가상카드번호 등을 복사해 손쉽게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가상카드번호는 실제와 다른 가상의 카드번호로 결제를 제공해 번호 도용 등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카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미 ‘소비 캘린더’, ‘두근 결제 in 애플워치’를 선보였고, 하반기 중 계획한 소비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소비 시 알림을 제공하는 ‘소비 절약 알림’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