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 ‘KB국민 리브 Next 카드’ 출시
만14~18세 Z세대 청소년 전용
취향저격 카드 플레이트 제작
KB국민 리브 Next카드.[KB국민카드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KB국민카드가 편의점부터 앱스토어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KB국민 리브 Next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 리브 Next 카드’는 KB국민은행의 Z세대 특화 플랫폼인 ‘리브 Next’ 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한 청소년(만14~18세) 전용 상품이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내에서 사용한 만큼 차감되는 상품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상관 없이 편의점(CU, GS25), 커피·음료전문점, 올리브영, 다이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5000원 이상 이용 시 5% 할인(월 최대 1000원)을 제공하며,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의 현장 적립을 제공한다. 추가로 티머니 선불 충전 시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 리브 Next 카드’는 디자인 스튜디오 ‘덴스(THENCE)’와의 협업을 통해 발랄하고 감각적인 세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DIY(Do It Yourself)’형을 선택하는 경우 ‘카꾸(카드꾸미기)’를 스스로 할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리브 Next 카드는 디자인부터 혜택까지 Z세대가 선호하는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에도 미래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