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및 국내·외 주식거래 이벤트
하이투자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홍원식)은 오는 9월 29일까지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및 국내·외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토스, 네이버 등의 플랫폼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경우에는 각 제휴사의 포인트 1만점을 즉시 지급한다.

국내·외 주식거래 이벤트로는 국내 주식거래 시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하며, 선물옵션의 경우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500만 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 시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타 증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내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1000만원 이상 이전하고 10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할 때에는 최대 70만 원의 현금도 지급한다.

신용대출 금리도 계좌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연 4.5%로 적용하고, 담보대출 금리는 2년 동안 연 5.9%로 우대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미국 주식거래 시에는 온라인인 거래 수수료를 0.069%로 제공한다. 미국 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2만원을 지급하며, 타 증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장 미국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고 500만원 이상 거래 시 최대 35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2배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 무료 제공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 주식을 거래하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