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免, 건강관리 앱 ‘헬피’ 손잡고 홈케어족 잡는다
헬피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제공
LDF BUY 베스트상품 ‘100원딜’ 등 이벤트
지난 20일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에서 롯데면세점과 한국에자이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은 박창영 롯데면세점 글로벌본부장(사진 좌측)과 이대로 한국에자이 전무이사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롯데면세점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면세점이 한국에자이의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앱)인 ‘헬피(HeLpy)’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롯데면세점은 헬피와 상호 협력하여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헬피는 복약관리부터 혈당, 혈압 수치 기록을 통해 자가 건강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앱으로 약 3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우선 롯데면세점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해외직구몰 ‘LDF BUY’와 헬피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롯데면세점은 헬피 회원에게 LDF BUY에서 6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제공한다.

더불어, LDF BUY에선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경품 증정, 주말 깜짝 ‘100원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DF BUY는 롯데면세점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 지난해 6월에 오픈한 온라인 해외직구몰로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상품 소싱 및 판매를 직접 진행한다. LDF BUY의 올 1분기 매출은 직전 분기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창영 롯데면세점 글로벌본부장은 “건강 관리를 신경 쓰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매력적인 가격에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휴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