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운용,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운용·마케팅·관리 등 전분야
최종면접 합격하면 정규직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는 운용, 마케팅, 관리 등 전분야로, 맡게 될 직무는 운용 직군의 경우 채권운용 및 리서치, 퀀트운용이며 마케팅 직군은 기관마케팅, 리테일마케팅이다. 관리 직군은 펀드오퍼레이션, 리스크관리 등이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은 서류전형과 직무적합성검사(온라인),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실습, 최종면접 등의 절차로 이뤄진다. 2차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는 7월 18일부터 8월 19일까지 1달여간 직무교육 및 현업부서 실습 등으로 구성된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해당 프로그램 우수자에 한해 최종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최종면접에서 합격하면 정규직 신입사원 입사가 확정된다.

지원 희망자는 한국투자금융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상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신탁운용 홈페이지 채용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지난 2005년 동원투자신탁운용과의 합병으로 현재의 기틀을 다진 이후 매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인재를 채용해왔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자산운용업의 핵심은 사람이고 인재 양성은 국내 대표 자산운용사의 사명이라는 것이 회사의 인사 철학”이라며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유능한 인재를 양성해 궁극적으로는 고객 가치를 높이는 자산운용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