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양,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26일 견본주택 오픈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총 169실 규모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한양 제공]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한양은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의 견본주택을 26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8-69번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로,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A,B,C,D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호실은 △55㎡A 51실 △55㎡B 50실 △55㎡C 34실 △55㎡D 34실이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안양·평촌 생활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학원가 등과도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흘러 수변조망이 가능하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일부 제외)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도 우수하다. 단지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와 3연동 현관중문, 대형 포세린타일 아트월, 거실 우물천장 간접등 등을 설치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한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3개소),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해 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 100% 자주식 주차장과 지하세대창고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31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6월 7일 당첨자 발표, 6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