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민간임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공급
전용 59·79㎡ 551가구 규모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투시도)이 지난 20일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올해 10월 입주가 가능한 후분양 단지다.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27일까지 3일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단지는 충청남도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4층, 6개 동, 전용면적 59·79㎡,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317가구 ▷59㎡B 80가구 ▷59㎡C 66가구 ▷79㎡ 88가구로 구성된다.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에도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2년 단위)로 제한돼 부담을 덜 수 있고, 8년간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 거주기간 중 보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재산세,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걱정도 없다.

유아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등 교육시설과 피트니스클럽, 어린이문고, 다목적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는 ‘린 IoT’도 도입된다. Lynn App을 통해 가스밸브, 전등, 난방, 환기시스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전기,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을 조회하거나, 엘리베이터를 호출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서산 테크노밸리 내 들어서 인근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직주근접 실현이 가능하다. 단지 옆에 성연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환경도 갖췄다. 이민경 기자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