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롯손보, 안전운전시 포인트 올라가는 '캐롯멤버스 오토' 출시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캐롯손해보험이 전국민 안전운전 리워드서비스 ‘캐롯멤버스 오토’ 앱(안드로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캐롯멤버스 오토’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자가 차량 소유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앱 설치 후 차량 블루투스와 최초 1회만 연결하면, 매 주행 시 안전운전 수행정도에 따른 리워드로 캐롯 포인트를 자동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캐롯 포인트는 캐롯의 보험가입은 물론, 스타벅스, SK/GS 주유권, CU 등 편의점, 배스킨라빈스 등 주요 제휴처의 e-쿠폰을 등가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앱에서는 새롭게 도입된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Gamification) 요소가 눈에 띈다. 사용자는 매번 운전할 때 마다 주행평가에 따른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안전운전 미션에 참여해 별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루키부터 플래티넘까지의 5단계 등급업, 1~30까지의 레벨업을 할 때 마다 추가적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 곽원태 서비스본부장은 “캐롯멤버스 오토는 전 국민의 안전운전 생활화 유도를 통해 전체 사고율 절감과 그로 인한 사회적 비용 절감까지 기대할 수 있는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디지털 보험사를 넘어 글로벌 수준의 인슈어테크 기업으로서 캐롯의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