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쇼핑 축제 ‘신세계’…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전용관 신설
통합 멤버십 출범 이후 첫 빅스마일데이
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멤버십 전용관을 선보인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G마켓과 옥션의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그룹 편입 이후 첫 진행하는 대형 행사다. G마켓과 옥션은 SSG닷컴과 연계해 더 강력해진 통합 멤버십 혜택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스마일클럽 전용관을 신설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스마일클럽 전용관인 ‘클럽탭’을 신설, ‘나만의 캐스퍼’를 만들 수 있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1명씩, 총 2명에게 캐스퍼를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득템 찬스 ‘클럽전용 ‘e쿠폰딜’이 오픈된다. 18일에는 ‘메가박스 1인 관람권+탄산’을 55% 할인한 6500원에, 19일에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을 50% 할인한 3500원에 공개한다. ‘CGV 1인 관람권’(20일), ‘파스쿠찌 아이스 아메리카노’(21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22일), ‘던킨 먼치킨 10개팩’(23일),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만원’(24일) 등도 일자별로 특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ID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22서머 e-프리퀀시’도 스마일클럽 전용 스페셜 컬러로 온라인 판매한다. 서머 캐빈 파우치와 서머 캐리백도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일반회원에게 제공하는 쿠폰에 더해 스마일클럽 전용 빅스마일데이 쿠폰도 추가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고 G마켓 옥션 측은 설명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은 지난달 27일 G마켓, 옥션, SSG닷컴 간의 시너지를 본격화하기 위한 첫 신호탄으로 통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을 선보였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