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이마트24와 맞손…‘열어보니 미국주식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김상태)는 이마트24와 손잡고 ‘열어보니 미국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열어보니 미국주식 이벤트’는 이마트24에서 ‘열어보니 미국주식’ 도시락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미국주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24에서 5000원 상당의 ‘열어보니 미국주식’ 도시락을 구매하고 동봉된 쿠폰의 QR코드를 통해 신한금융투자 생애최초 비대면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나이키 등 12개 미국 기업의 주식을 선착순 5만명에게 랜덤으로 1주씩 제공한다.

덧붙여 혜택을 받은 5만명 중 20명을 추첨하여 리오프닝에 따른 여행수요에 부합하는 100만원권 여행상품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31일까지 이며, 기간 내에 쿠폰 등록을 완료하면 6월 15일 내에 최초 개설한 비대면계좌로 주식이 지급된다.

MZ고객확대스쿼드를 이끌고 있는 신한금융투자 양진근 고객중심트라이브장은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편의점 도시락을 활용해 해외주식투자를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관점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