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명품, 믿고 쇼핑하자”…LF개런티 론칭
LF몰, NFT 기반 디지털 보증서 제공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생활문화기업 LF가 NFT(대체불가토큰) 기반 명품 보증 서비스를 시작한다.

2일 LF에 따르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검증된 명품셀러가 제공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하는 ‘LF개런티’ 서비스를 론칭했다.

LF몰에서 ‘LF개런티’가 표기된 상품을 구매하면 NFT 기반으로 시리얼넘버가 기재된 디지털 보증서를 카카오톡 ‘스마트월렛’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보증서를 잃어버릴 걱정 없이 쉽게 보관, 관리할 수 있다.

또 ‘LF개런티’의 디지털 보증서에는 상품의 구매 이력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향후 중고거래를 할 때도 쉽게 보증서를 양도할 수 있어 제품 거래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만약 ‘LF개런티’로 구매한 상품이 가품일 경우에는 구매 금액의 300%로 보상한다.

LF는 ‘LF개런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LF몰 명품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 명품 대전’에서는 매일 2시 특정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6% 할인하는 ‘핫딜(HOT DEAL)’과 미세하게 흠집이 있는 명품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스크래치대전’ 행사가 진행된 예정이다.

또 명품 대전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회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외 명품 브랜드 및 LF가 수입하는 럭셔리 브랜드들 중 인기 상품을 선별해 소개할 계획이다.

최은영 LF e-명품팀 팀장(부장)은 “LF개런티 서비스는 LF몰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신뢰도를 높인 디지털 보증서비스”라며 “LF개런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명품 대전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