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치샴푸’ 출사표 던진 아모레퍼시픽 “출시와 동시에 품절”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트리트먼트’가 지난 14일 출시와 동시에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고 19일 전했다.

SSG닷컴에서는 출시 후 쓱 배송 품절 사태가 발생했으며, G마켓에서는 출시 이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헤어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서 동시 출시된 려 블랙샴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예상치보다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라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새치 샴푸를 비롯한 셀프 케어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것 같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해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의 응답 결과를 얻었다.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여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노현진 려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려 블랙 샴푸는 산화제를 사용하는 염색 방식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블랙 토닝 기술 성분을 새치 모발에 누적 코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