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캠핑철 한우 ‘플렉스’…롯데마트, 한우 등심 ‘반값’ 행사
롯데마트는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봄맞이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1등급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마트는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봄맞이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1등급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의 대표상품은 캠핑장에서 구워먹기 좋은 ‘1등급 한우 등심’으로 반값에 선보인다. ‘1등급한우 안심/채끝/특수부위/국거리/불고기 등’은 행사 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우 사골/잡뼈’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한우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행사 한 달 전부터 롯데마트 축산MD들은 음성과 부천의 축산물 공판장으로 출근했다.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매매참가인’ 자격을 갖춘 축산MD가 한우 직경매에 참여해 하루 평균 700마리 이상의 경매 물량을 살피며 엄선한 결과, 뛰어난 품질의 1등급 한우 등심 약 1100마리분을 확보할 수 있었다.

롯데마트는 지난 2019년부터 한우 산지인 충북 음성과 경기 부천 축산물 공판장에서 MD가 직접 경매에 참여해, 최소화된 유통 단계로 고품질의 한우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와 함께 캠핑장에서 구워먹기 좋은 봄조개, 전복 등 해산물도 할인판매한다.

강석진 롯데마트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이번 기회에 가족들과 한우를 마음껏 즐기면서, 치솟는 물가와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극복하는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