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빗, 11번가 고객에 비트코인(BTC) 쏜다
앱출석 후 회원가입시
80만명 한정 선착순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4월 한 달간 11번가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내내 11번가 애플리케이션(앱)에 출석하면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내달 31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1번가 앱에서 출석 체크 후 쿠폰 다운로드하고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코빗 앱으로 바로 연결된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려면 코빗에 회원가입하고 고객확인제도(KYC) 완료 후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쿠폰 등록 이후 비트코인 리워드가 코빗 계정으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는 80만 명 한정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코빗의 신규 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단, 지급받은 BTC는 지급된 금액 이상의 거래가 이루어진 후 출금이 가능하다.

한편, 11번가는 코빗의 2대 주주인 SK스퀘어의 자회사 중 하나다. 지난해 아마존과 손잡고 국내 유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해외 인기 브랜드 수천만 개의 상품과 SK텔레콤 우주패스와 연계한 무료배송 혜택 등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해외 직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