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세라젬, 근육 깊은 곳까지 지압하는 안마의자 ‘파우제 디코어’

[헤럴드경제 손인규 기자]세라젬이 결림이 주로 발생하는 근육 깊은 곳까지 지압하는 ‘심층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의자 ‘파우제 디코어’(사진)를 출시했다.

파우제 디코어는 손가락으로 근육을 지압하고 엄지를 회전시켜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손 마사지의 핵심 기술을 안마의자에 접목했다. 파우제 디코어에 도입된 ‘딥코어 듀얼 웨이브 엔진’은 독자적인 마사지 방식과 모듈로 근육 결림이 주로 발생하는 심층부를 효과적으로 지압할 수 있다. 지압전문가들이 체중을 실어 몸의 중요한 포인트를 눌러 마사지하듯 마사지휠이 최대 7㎝까지 돌출해 근육의 깊은 곳까지 풀어준다.

특히, 돌기 형태로 구성된 ‘딥마사지휠’은 지압 포인트를 누르면서 동시에 회전해 마치 손으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강하고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면서도 아프지 않고 부드러운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압 포인트를 정확히 인식하는 ‘딥코어 스캔’ 기능을 탑재했다.

파우제 디코어는 제품 사용 전·후 체온이나 근육의 경도, 자세 차이 등을 분석하는 면밀한 임상 연구 결과를 마사지 프로그램에 적용했다.

또 내구성이 강하고 공간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원목 감성의 ‘블랙 월넛’을 활용해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