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권남주 캠코 사장의 경영철학… ‘소통․공정’, ‘윤리책임’, ‘미래전환’

[사진=권남주 캠코 사장]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권남주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이 자신의 경영철학은 ▷소통·공정 ▷윤리책임 ▷미래전환이라고 밝혔다.

권 사장은 15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본사 3층 캠코마루에서 ‘CEO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열어 경영철학을 전 직원 앞에서 직접 발표했다.

권 사장은 이날 콘서트에서 ‘소통·공정’은 직원이 행복한 조직의 밑바탕이며, ‘윤리책임’은 국민·정부 간 상호 신뢰와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이고, ‘미래전환’은 디지털·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 관한 경영원칙) 전환 등 새로운 미래에 대비한 지속가능한 조직으로의 전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MZ세대 직원이 정치 풍자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캠코 주기자가 간다’코너를 선보였다. 이 코너에서 CEO 경영철학에 대한 질문은 물론 평소 CEO에게 묻기 힘든 주제들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공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권 사장은 “활발한 소통과 공정한 문화 속에서 ‘직원이 행복한 조직’이어야 국민이 바라는 공사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다”며 “전 직원과의 직접 소통을 확대하여 직원 행복, 세대 간 존중과 공감을 바탕으로 활력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