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팝업 스토어 오픈
3월 5~18일까지 성수동서…방문 고객에 한정 굿즈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한카드가 메리어트와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프로모션을 위해 3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 인근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한카드 및 비자(Vi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두 번째 신용카드인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런칭을 기념해 일상의 구매가 여행의 혜택으로 쌓이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독특한 수퍼마켓 컨셉으로, 일상 속 가치를 더하며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밀착형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팝업 스토어 한정 굿즈가 특별 제공되며, 이 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보마켓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양한 아이템과 보마켓의 특별 큐레이션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한정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현장 발급자에 한해 기존에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5000포인트의 3배인 4만5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무료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에 가입시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Pay Platform) 그룹장은 “해외 여행을 선호하나 국내에선 호텔에 대한 접근이 많지 않은 MZ세대 대상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와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호텔 외부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체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팝업 스토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