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플러스 ‘역대급 할인’…창립25주년 기념 그룹 통합세일
[홈플러스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홈플러스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가 총출동한 최초의 그룹 통합 세일 ‘락 페스티벌’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립 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그룹 통합 세일로 역대급 규모로 진행될 계획이다. 각 채널 별로 엄선한 주요 상품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행사로는 ▷마트 ‘한우 반값’ ▷온라인 ‘매주 반값데이’ ▷몰 ‘패션/리빙 최대 50%’ ▷익스프레스 ‘채소 대표 상품 반값’ 등을 라인업했다.

홈플러스 마트에서는 ‘한우 반값’ 행사를 열고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한 ‘멤버 특가’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브랜드 삼겹살/목살, 두 칸 알큰 딸기, 제주 은갈치 등 신선식품 780여 종과 가공식품·생필품 등 200여 종을 최대 50%, 리빙·의류·문구 품목 1000여 종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창립 기획 상품전, 득템찬스 1+1,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전도 마련했다.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3, 4일 양일간은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목살을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매주 반값데이’가 진행된다. 농협안심한우 ‘반값데이’ 행사를 마트와 동시 진행하며, 7일부터 매일 택배배송 상품 1개를 선정해 ‘25일간 최대 25% 할인 및 25% 추가 할인(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1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기저귀 1+1 행사 시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홈플러스 온라인 마일리지 최대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식음/패션/리빙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홈플러스 몰에서는 창립을 기념해 배스킨라빈스 25% 할인 등 식음 브랜드 특별 행사와 탑텐, 올리브영(3/3~9), 챔피언 키즈카페 등 70여 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채소 대표 상품 반값’ 행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신선·가공식품·생필품 360여 종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이번 창립 25주년 락페스티벌은 지난 25년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2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온라인 사업 가속화 등 다양한 변신을 준비 중인 만큼 홈플러스만의 신선한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블랙핑크 로제와 배우 여진구를 앞세운 ‘스물다섯 살 신선한 생각, 홈플러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7일에는 인천 간석점, 청라점, 송도점, 작전점, 서울 월드컵점 ‘메가 푸드 마켓’을 그랜드 오픈하는 등 미래형 마트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