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이비트, 블록체임 게임 개발사 나이팅게일인터렉티브와 MOU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 ’헤이비트’가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의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는 ‘나이팅게일 인터렉티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헤이비트’ 는 시장의 변동성을 제어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쌓아나가는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나이팅게일 인터렉티브는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메타버스 게임 ‘쉽팜 인 메타랜드(SheepFarm In Meta-Land)’를 기획하고 개발했다.

2014년 출시되어 카카오에서 서비스되었던 ‘쉽팜 인 슈가랜드(SheepFarm In Suga-Land)’가 전신인 ‘쉽팜 인 메타랜드’는 NFT, P2E 방식을 도입한 메타버스 게임으로 올해 2월 새롭게 재출시될 예정이다.

‘쉽팜 인 메타랜드’는 메타랜드의 양 농장에서 목초지를 구입하고 농장을 운영하며, 양을 모으는 농장형 게임이다.

이번 신작은, 기존에 호평을 받았던 귀엽고 유려한 그래픽적 요소 등 전작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목초지와 양, 농장 시설 등 NFT를 수집하고 농장 운영, 플레이어 간 경쟁(PvP)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P2E 요소를 결합하여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헤이비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그동안 축적해온 디지털 자산 사업 노하우와 마케팅 경험을 ‘쉽팜 인 메타랜드’에 제공하여 성공적인 출시를 돕고 디지털 자산 사업의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