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L이앤씨, 연말 인천·의정부에서 분양 나선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DL이앤씨가 연말에 인천과 의정부에서 대규모 분양에 나선다.

DL이앤씨는 17일 인천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와 경기 의정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각각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투시도

두 단지 모두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 ‘C2 하우스’를 적용해 고객이 자유롭게 평면을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과 특화 조경 설계,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게스트 하우스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함께했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는 지하 2층, 지상 15층, 13개 동, 전용면적 59㎡, 총 822가구다.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4일이며, 당첨자 계약은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입주는 2024년 2월 예정이다.

이 단지는 민간참여 공공분양으로 생애최초, 신혼부부 등 특별공급 비중이 85%에 달한다. 일반분양은 청약통장 저축횟수와 납입총액(1개월 최대 10만원 인정)이 많은 순으로 당첨자를 정한다. 무주택자만 청약 가능하며, 부동산 및 자동차 등 자산보유기준을 포함해 각 모집유형에 맞는 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공고일 현재 인천시 2년 이상 거주자(해당지역 50%) 뿐만 아니라 인천시 2년 이하 거주 및 서울·경기도 거주자(기타지역 50%)도 당첨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투시도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지하 4층, 지상 최고 35층, 5개 동, 전용면적 84㎡ 총 650가구로 구성됐다. 조정대상지역에 들어서지만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돼 가점제 75%, 추첨제 25%로 배정된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 24개월 이상, 무주택이거나 1주택 소유(세대주 및 세대원 포함)한 세대주만 가능하며, 5년 이내 세대주 및 세대원 포함 청약 당첨 사실이 없어야 한다.

청약일정은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지역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6일, 정당계약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입지 요건이 우수하고 e편한세상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첨단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 주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강조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