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부산은행,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사외보 부문 ‘편집대상’ 수상
행보 ‘부산은행 이야기’로 지난해 ‘최우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BNK부산은행은 행보 ‘부산은행 이야기’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사외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매년 국가기관, 공·사 기업, 각종 단체에서 발행하는 사외보 및 방송 등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한다.

이번에 편집대상을 받은 부산은행의 행보 ‘부산은행 이야기’는 1968년 10월 부은뉴우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월 발간하고 있다.

다양한 부산은행 소식 및 독자 맞춤형 재테크 상담, 각종 문화관련 기사, 생활정보 등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최근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정의 및 국내외 현황 등을 시리즈로 연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 행보를 제작하는 등 친환경 그린뱅크 및 ESG경영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부산은행 이야기’는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부산은행 이야기' 앱(APP)을 내려받아 모바일로도 볼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