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166실 분양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9일 경기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전용면적 64~84㎡ 총 166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4㎡A 24실 ▷64㎡B 23실 ▷84㎡A 71실 ▷84㎡B 48실 등이다.

단지 약 1.5㎞ 거리에 SRT 동탄역이 있어 수서역까지 약 17분에 이동할 수 있다. 동탄역에는 파주 운정~삼성~동탄을 잇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A노선도 들어설 예정이다. GTX-A노선을 이용하면 서울 삼성역까지 약 22분대 도달할 수 있게 된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오산~봉담) 등이 가까우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이천~오산) 구간은 2022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동탄 도시철도 트램도 2027년 개통 예정이다.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분당선 연장(기흥~동탄~오산) 계획도 포함돼 교통여건은 개선될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동탄점(2021년 하반기 예정), 하나로마트 동탄2신도시점, 이마트 동탄점, 코스트코 공세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케아 기흥점 등이 가까우며 늘봄초, 다원초, 다원중, 한백고 등이 인근에 있다. 선납숲공원, 치동천 체육공원, 청계중앙공원 등도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은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거주지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 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취득세 계산 시 주택 수에 포함 되지 않으며 아파트 청약 시에도 주택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필요도 없다.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정당 계약은 21~22일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