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코스3ㆍ아이코스3 멀티, 전국 편의점서 판매
-필립모리스,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판매망 확충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 이미지. [제공=필립모리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의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서 판매를 시작한 한국필립모리스는 소비자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전국 CU, GS25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대폭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편의점에서 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는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다른 색상의 기기와 관련 액세서리 판매는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코스 3는 특별구매코드 사용 시 9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3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아이코스3 멀티는 특별구매코드 사용 시 7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최대 2매까지 발급이 가능한 특별구매코드는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성인인증을 거쳐 회원 가입 후 받을 수 있고 이전 기기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소비자들도 추가적으로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월정액 기기 이용 서비스 ‘아이코스 온’ 프로그램은 이전과 동일하게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12개월 동안 월 1만4900원에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와 월 1만2300원에 아이코스3와 추가 홀더를 제공하는 두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기기 고장 시 추가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제공, 한정판ㆍ신제품 출시 때 사전 구매 기회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고객이 전국 어디에서나 3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망도 올해 말까지 280여개에서 500개 이상으로 늘어나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