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대한통운, 초월초교와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프로그램
(사진)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에서 진행한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이 천연 재료를 섞어가며 모기기피제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의 건강하고 보람찬 여름방학을 위해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앞둔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 1~2학년 학생들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여름철 위생 관리 및 해충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는 건강관리 이론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천연재료를 사용해 모기기피제와 모기에 물리면 바르는 물품을 만들며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함께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유익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초월초등학교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프로그램은 ‘CJ대한통운-초월초등학교 MOU’의 일환이다.

CJ대한통운과 초월초등학교는 지난 6월 교육지원 프로그램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본 협약을 체결했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도 초월초등학교와 함께 환경교육, 자원선순환 사회공헌활동, 택배허브터미널 견학,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초청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