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로벌 부동산 플랫폼 '아이하우스', 9일 상장…국내 진출 신호탄
이번 상장 시작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한국 투자자들과 소통 예정

부동산 개발자와 투자자를 위한 글로벌 블록체인 부동산 클라우드 플랫폼 '아이하우스'가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지난 9일 분산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올비트(Allbit)에 정식으로 상장된 것.

아이하우스는 전 세계 최초로 부동산 거래에 있어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스마트 계약을 통해 거대한 부동산 자산을 작게 나누어 토큰화한 후 이를 소액투자자에게 판매한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수익성이 좋은 부동산 투자를 소액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전하게 투자가 가능하다.

아이하우스의 리키 응(Ricky Ng) CEO는 ”이번 올비트 상장을 시작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한국 투자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앞으로 아이하우스가 발행하는 토큰인 ‘IHT’가 더욱 다양한 곳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부동산 시장과 블록체인 시장에 대한 관심이 큰 한국 시장에서 아이하우스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기존의 부동산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투자자와 부동산 개발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일조할 것이다"고 전했다.

아이하우스는  ‘아이하우스 자산토큰화공개(ATO, Asset Tokenization Offering)’, ‘아이하우스 토큰(i-House Token)’, ‘아이하우스 토큰 페이(IHTPay)’ 등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하우스 자산토큰화공개 ATO는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로 부동산 개발자들이 토큰을 발행해 투자금을 모을 수 있으며, 투자자들은 토큰을 사고팔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하우스에서 발행하는 토큰인 IHT토큰은 현재 글로벌 주요 거래소인 쿠코인(KuCoin), 게이트아이오(Gate.io), 힛빗(HitBTC), 코인베네(CoinBene), 코인더블유(CoinW), 코인타이거(CoinTiger), 엘뱅크(Lbank)에 상장되어 거래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주요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하우스는 이번 상장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총 1억원 규모의 ‘아이하우스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는 올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