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압구정 이벤트치과 고소 문의 폭주…경찰 "e메일로도 접수"
-“업무 지장”…고소인 200여명으로 늘어

[헤럴드경제=이슈섹션]최근 치료를 일방적으로 중단해 경찰 수사를 받게 된 서울 압구정동 치과에 관해 고소 문의가 쏟아지자 경찰이 이례적으로 이메일로 고소장을 접수하기로 했다.

30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홈페이지 첫 화면에 ‘○○치과 고소절차 안내’라는 배너를 띄우고, 고소장 접수방법을 안내하는 게시글을 공지했다.

강남경찰서 경제범죄수사과는 게시글에서 ”해당 사건과 관련해 피해자 여러분이 겪고 있는 고통과 어려움에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라면서 ”상황의 심각함을 인식하고 수사를 최대한 엄정하고 신속하게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이어서 ”관련 상담과 문의가 폭주해 개개인에게 충분한 설명과 상담을 해드리지못하는 점을 유감으로 생각한다“면서, 피해자들이 고소장·진술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압구정동에서 저렴한 가격의 교정 전문 ‘이벤트 치과’로 이름을 알렸던 해당 치과의원은 최근 치료를 일방적으로 중단하면서 환자들로부터 경찰에 고소를 당했다.

지난주까지 50여명이었던 고소인은 이번 주 들어 사흘 만에 200여명으로 증가했다.

경찰은 병원장 강씨를 입건 및 출국금지 조치하고, 고소장을 통해 접수된 피해 내용을 취합하는 한편 병원 기록을 임의 제출받아 범죄 혐의점을 살펴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