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뮤직, 무선 스트리밍 앰프 출시…블루투스·D/A 컨버터 내장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최대 120W / ch (4Ω)의 사운드 출력이 가능한 무선 스트리밍 인티앰프 WXA-50 와 무선 스트리밍 프리앰프 WXC-50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에 띄는 성능은 네트워크 플레이어 기능이다. 사용자들은 블루투스 또는 AirPlay를 통해 스마트기기와 앰프를 연결하여 집안 어디에서나 원하는 기기를 통해 다양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야마하가 개발한 뮤직캐스트 기능(MusicCAST)을 이용해 여러 뮤직캐스트 장치에서 동시에 각기 다른 음원을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이미지오른쪽






사용중인 하이파이 앰프나 AV 리시버가 뮤직캐스트나 네트워크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WXC-50 앰프를 추가한다면 뮤직캐스트 이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어떠한 형태의 음원이라도 재생이 가능하며 DSD 5.6MHz 및 192kHz/24bit FLAC, WAV, AIFF, 아이튠즈를 위한 96kHz/24bit 애플 로스리스 (Apple Lossless) 등 고해상도 오디오 포맷을 지원한다.



입력신호의 해상도가 큰 음원의 경우, 48비트 디지털 볼륨제어기능을 통해 보다 정밀하고 섬세한 음질의 사운드로 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고성능 기능들이 탑재됐다.퓨어 그라운드 DAC의 전원 접지 구성과 더불어 프리앰프 회로에 추가된 ESS DAC, 손실 압축 음원의 음질을 개선해주는 컴프스트 뮤직 인핸서 기능, 작은 스피커에서도 볼륨에 따라 고음과 저음의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볼륨 어댑티브 EQ 기능 등의 음질 향상 기능이 포함됐다.



WXA-50, WXC-50 모델에 포함된 리모컨은 6개의 프리셋 버튼으로 구성되어 인터넷 라디오 방송이나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저장할 수 있다.



야마하 무선 스트리밍 앰프(WXA-50)와 무선 스트리밍 프리앰프 (WXC-50)제품의 가격은 각각 598,000원, 448,000원이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