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테일즈런너, '제네시스: 폭주'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시즌대규모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제네시스: 폭주’를 7일 적용했다.







이날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 세계에 대대적인 변화가 시작됐다. 우선 닥터 헬이 소원의 돌을 연성하는 과정에서 동화나라 곳곳에 이상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신규모드인 ‘이상현상’이 업데이트 됐다. 닥터 헬과 앙리를 도와 소원의 돌 연성을 돕는 연금술사들의 복장도 추가 돼 캐릭터들을 새롭게 꾸밀 수 있다.







또, 영웅 레벨 확장과 ‘넘버즈 칭호’가 새로 추가됐다. 신규 영웅 레벨로 ‘스텔라’와 ‘갤럭시’가 등장해 테런 내 최강자를 가리며, 각 레벨에 따라 1위부터 99위까지 순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순위 달성을 알리는 ‘넘버즈’가 부여된다.







PC방 접속 혜택도 한시적으로 상향됐다. 내년 2월 15일까지 경험치 300%, TR 200%, 커플포인트 300% 등 혜택이 적용되며, 플레이 1회에 획득할 수 있는 최대 경험치도 증가된다.







또한 같은 기간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8시부터 10시까지 하루 두 차례에 걸쳐 접속 보상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공휴일에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각종 체스트와 해제의 물약 등의 추가 아이템도 즉시 지급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