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모비스, 14기 대학생 통신원 모집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현대모비스가 14기 대학생 통신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7일부터 2주간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16명 내외로 내년 2월부터 1년간 통신원으로 활동한다.

선발된 통신원들은 친환경ㆍ자율주행차 기술, 국내외 주요 사업장, 생활 속 자동차 부품정보 등을 취재해 대학생 특유의 젊은 감각이 담긴 콘텐츠를 제작한다. 콘텐츠는 현대모비스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사보 등에 게재된다.

현대모비스는 2004년부터 대학생 통신원을 운영해왔다. 젊은층의 자동차 및 부품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으로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까지 현대모비스 통신원을 거쳐간 대학생만 200명에 달한다.


올해는 특히 SNS 컨텐츠 강화를 위해 영상 분야에 특화된 인원을 별도 선발할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영상 소스를 활용해 현대모비스가 가진 다양한 기술과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통신원 활동 기간 중 성과가 우수한 이들은 해외 사업장 탐방 기회와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자는 현대모비스 홈페이지(www.mobis.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