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신의 사진과 카피를 기다립니다’, 에어부산 여행 콘텐츠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한태근 사장)이 ‘2016 에어부산 여행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당신의 사진과 카피를 기다립니다’란 슬로건을 내건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에어부산의 17개 해외 취항지를 느낄 수 있는 사진과 감각있는 한 줄의 카피이다. 국내 거주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도 제한 없이 접수 가능하다.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은 별도의 심사를 거치며 당선자에게는 상금 및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1인) 200만원, 최우수상(1인) 100만원, 우수상(4명) 각 50만원, 인기상(4명) 각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씩 제공된다. 우수상과 인기상은 일본ㆍ중국ㆍ동남아ㆍ기타 지역별로 각 1명씩 선발한다.


당선작은 에어부산의 각종 광고 및 시안에 활용할 예정이며,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에어부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업데이트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며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참가 신청서와 출품작 파일을 이메일(airbusan2016@naver.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에어부산 취항지에 대한 소개와 자세한 접수 방법 등은 공식 블로그(airbusan2016.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심사 발표는 오는 12월16일이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