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관악구, 고1~2학년 대상 내달 22일 ‘대학입시 설명회’
[헤럴드경제=강문규 기자]서울 관악구(구청장 유종필)는 내달 22일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2017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소개했다.

대상은 대입을 앞둔 고등학교 1ㆍ2학년 학생과 학부모다. 내달 17일에 치러질 수능시험의 정확한 분석과 2018학년도 맞춤형 입시 성공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설명회는 1부는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소장을 초청, 2017학년 대학입시에 대한 분석이 진행된다. 이 소장은 EBS 언어영역, 논술 강의를 진행해 왔다. 과거 교사시절 고등학생 및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공교육의 서한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2부는 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인 김창묵 경신고 교사를 초청, 성공적인 대입에 관한 현실적인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번 입사 설명회는 대학입시에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 교사 등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관악구홈페이지 ‘새소식’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편 관악구는 지난 7월 구청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수시전형 대비 입시설명회’ 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자기소개서의 기본정보와 작성 전략, 대학입시에 대비한 최신정보와 자료제공를 제공,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유종필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다양하고 복잡한 입시 전형에 혼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과 학부모에게 성공적인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관심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mk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