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 론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반려동물 전문기업 ‘이리온’과 공동으로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을 론칭하고 기념행사로 ‘반려견을 위한 목욕 클래스’를 개최했다.

휘슬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사람보다 연약한 애견 피부를 위한’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10월18일 오전 ‘건조한 가을 겨울철 우리 반려견을 위한 올바른 목욕 클래스’를 연 것.

휘슬 목욕 클래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이리온동물병원에서 강아지를 사랑하고 키우는 견주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새롭게 론칭한 ‘휘슬샴푸’로 건조함이 특히 심한 가을, 겨울철에 반려견의 목욕시 주의사항과 올바른 목욕방법 등을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휘슬샴푸’는 이리온과 협업을 통해 과학적인 처방을 연구하고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성분으로 사람보다 연약한 반려동물 피부에 적합하게 개발됐다.

강아지를 부르는 기분 좋은 소리의 의미를 담은 ‘휘슬’은 생활용품과 화장품에서 60여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애경산업과 반려동물의 전문성을 가진 이리온이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이다.

휘슬은 반려동물의 피부가 사람과 달리 약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브랜드이다. 반려견의 피부는 약알칼리성으로 표피층이 얇아 상대적으로 세균성 피부병에 취약하고 자극에 쉽게 손상된다. ‘휘슬’은 이에 따라 반려동물 피부에 적합한 r퓨어 모이스트 r샤이닝 실키 샴푸 2종을 1차로 출시했다.

애경 관계자는 “말하지 못하는 반려동물의 피부특성에 맞는 전문적인 제품개발과 함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캠페인 등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