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디야커피, 신제품 ‘비니스트 다크 아메리카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회장 문창기)가 자사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비니스트’ 신제품 ‘비니스트 다크 아메리카노(이하 비니스트 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비니스트 다크’는 누적 판매량 7000만 스틱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비니스트 미니’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비니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다양화 함으로써 1억 스틱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비니스트 다크’는 부드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콜롬비아 원두를 베이스로 케냐, 과테말라, 브라질, 인도네시아 원두를 적절히 블렌딩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원두는 강하게 볶아 스모키하면서도 달콤쌉싸름한 향미를 즐길 수 있다.

‘비니스트 다크’는 6개입, 15개입, 50개입, 100개입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기존 ‘비니스트’와 동일한 1400원, 3300원, 1만400원, 1만9800원이며, 100개입을 구매할 경우 이디야 브라운 머그를 증정한다. ‘비니스트 다크’를 포함한 비니스트 제품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및 SS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아메리카노 한 잔의 풍미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비니스트’는 고객들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판매량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께서 이번 출시된 다크 아메리카노의 깊고 풍부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반영하기 위해 ‘비니스트’의 라인업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캐러맬의 단맛과 볶은 견과류의 고소함을 즐기고 싶다면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가, 산뜻한 산미와 은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비니스트 마일드 아메리카노’가 제격이다. 올해 여름에는 시즌 한정으로 아이스커피 전용 ‘비니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하기도 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