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머니,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공식화폐 됐다
-모든 음식 결제 OK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핀테크 전자금융전문기업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서명 없이 터치 한번이면 빠르고 편한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는 각종 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선정되며 ‘페스티벌 잇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디자인 적용이 자유로워 페스티벌만의 특징을 티머니에 담을 수도 있다. 


특히, 이번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는 티켓 종류에 따라 일정 금액이 충전까지 되어있는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 티머니’가 지급되어 고객들은 입맛에 따라 티머니 하나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에디션 티머니’는 행사 이후에도 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 등 전국 8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푸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푸드 페스티벌이다.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2014, 2015년에는 서울 여의도에서 개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바 있다.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 티머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참고하면 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